프리라이프

KM플레이어 64X 다운로드 본문

유틸리티

KM플레이어 64X 다운로드

JSE99 2020. 3. 7. 20:34

안녕하세요 프리라이프 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KM플레이어 64X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KM플레이어는 무료 동영상 재생 프로그램으로 이미 입소문이 나있는 유명한 프로그램입니다.

 

4K 및 8K 뿐만아니라 60FPS 영상도 깔끔하게 재생할수 있기에 영화 및 동영상 감상을

자주 하시는분들은 필수적으로 설치하셔야하는 프로그램입니다. 

 

먼저 KM플레이어 64X 다운로드 링크입니다.

http://www.kmplayer.com/pc64x

 

KMPlayer-We Play All

KMPlayer, KMPlayer 64X, KMPlayer Mobile 등 KMPlayer는 고품질의 동영상 플레이어 소프트웨어를 제공합니다.

kmplayer.com

위 링크를 클릭하여 들어가면 이러한 화면이 나오게 됩니다.

KM플레이어 64X를 설치하기위에 위에 KMPlayer 64X for windows 64 bit라고 적힌걸 누르면 설치가 가능한 네이버 자료실로 이동하니 자료실에서 다운로드 진행해주세요.

설치후 해당 아이콘을 눌러주세요.

인스톨러가 실행되고 이러한 창이뜨는데 필요하신 언어를 선택후 OK버튼 눌러주시면 됩니다.

 

다음 버튼을 눌러주세요.

 

이후에 약관동의를 하면 이창으로 넘어가는데 권장설치로 설치해주시는게 제일 안정적이니 위 설정대로 설치진행 해주세요.

 

경로 설정해주시고 설치버튼 누르시면 설치가 진행됩니다.

 

설치가 완료되면 원하시는 동영상 및 영화를 감상해주시면 됩니다.

 

HEVC(h.265),h.264,VP9 등등 여러가지 코덱을 지원하기에 대부분의 PC에서 무리없이 사용할수 있으며

프로그램 자체에 하드웨어 가속 기능이 있기에 CPU 점유율이 상당히 낮기에 가볍게 사용할수있는 프로그램 입니다.

 

프로그램 자체에 코덱이 있기에 따로 코덱을 설치하지 않아도 되는 장점이 있습니다.

 

 AVI, MP3, WAV, AAC, MOV, MP4, WMV, RMVB, FLAC, 3GP, M4V, MKV, TS, MPG, FLV 등 대부분의 파일 포맷을 지원하기 때문에 영상을 자주 보시는 분들이라면 필수로 설치해야하는 프로그램이죠.

 

이러한 기능을 가진 프로그램이 무료 프로그램이라서 더욱더 부담없이 사용할수 있는것이 장점입니다.

 

직접 설치해서 영화를 다운받아 보았는데 확실히 다른 프로그램보다 가볍다는 생각이 들었고 인터페이스 자체가 깔끔하게 되어있어서 KM플레이어 64X가 되게 편하게 느껴졌습니다. 

 

일단 자주 사용하는 프로그램은 사용하기 쉽고 빠른게 최고라고 생각하기에 제가 사용해본 동영상 플레이어중 KM플레이어 64X가 제일 좋았습니다.

 

이렇게 이번 포스팅에서는 KM플레이어 64X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동영상 플레이어를 찾고 계시다면 해당 프로그램을 사용하시는것도 추천드립니다.

 

이번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포스팅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