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라이프

2020 설 특선 영화 추천 및 시간표 소개(1월 26일, 1월 27일 설 연휴 특선 영화 정리) 본문

life information

2020 설 특선 영화 추천 및 시간표 소개(1월 26일, 1월 27일 설 연휴 특선 영화 정리)

JSE99 2020. 1. 25. 20:53

안녕하세요 프리라이프 입니다. 설 연휴 잘보내고 계신가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24일 25일 설 연휴 특선 영화 모음에 이어서 26일 27일에 방영하는 영화들을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2020년 1월 26일 설 특선영화>


1. 진주만 - EBS1 오후 01:10

진주만은 마이클 베이 감독의 영화입니다. 벤 애플렉, 조쉬 하트넷이 주연으로 나오네요.

진주만과 관련된 영화라고 하는데 저도 본적이 없어서 한번 챙겨볼까 싶습니다.

네티즌 평점도 8.57점으로 무난하고 리뷰도 나쁘지 않습니다. 전쟁 및 멜로 영화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2. 시간이탈자 - MBN 오후 05:30 

시간이탈자는 곽재용 감독의 영화입니다. 임수정, 조정석, 이진욱이 주연으로 나오는 영화네요.

시간과 관련된 소재의 영화는 대부분 재미있었는데 이 영화도 재미있을지 기대됩니다.

개인적으로 시간과 관련된 소재를 좋아해서 이 영화도 재미있어 보이네요.

3. 극한직업 - tvN 오후 09:00

다음은 영화 극한직업 입니다. 극한직업은 이병헌 감독의 영화입니다. 류승룡, 이하늬, 진선규 등이 주연으로 나오는 영화죠. 이 영화도 나오자마자 히트를 친 영화중 하나입니다.

직접 극장에서 영화를 봤는데 정말 재미있었어요.

마지막에 하이라이트 액션씬이 너무 멋지게 나와서 다운받아서 가끔씩도 보는 영화입니다. 5명의 마약반 형사들이 나오는데 이 영화가 나오고 '수원왕갈비통닭'이라는 치킨이 나와서 실제로 왕갈비통닭이 출시되는 치킨브랜드도 있었습니다.

코미디 영화를 좋아하신다면 영화 '극한직업' 강력추천 드립니다.

4. 성난황소 - KBS2 오후 11:05

영화 성난황소는 김민호 감독의 작품입니다. 마동석, 송지효가 주연으로 나오는 영화네요.

과거의 어두운 모습에서 벗어나 수산시장에서 건어물 유통을 하며 살던 마동석의 아내를 납치해서 아내를 구하는 내용의 영화라고 합니다.

마동석이 나오는 영화는 믿고 보는 영화기 때문에 저도 챙겨볼까 합니다. 

5. 내안의 그놈 - SBS 오후 11:05

내안의 그놈은 강효진 감독의 영화입니다. 진영, 박성웅, 라미란이 주연으로 나오는 영화네요.

내안의 그놈은 건달 아저씨와 뚱뚱한 고등학생의 영혼이 바뀌는 내용의 영화입니다. 웹툰에서도 연재했던 작품이라서 영화로도 봐야겠네요.

내용이 신선에서 기대가 되는 영화입니다.

6. 써니 - EBS1 오후 11:15

영화 써니는 강형철 감독의 영화이고 유호정, 심은경, 강소라 등의 배우가 주연으로 출연합니다. 영화 써니는 너무 유명해서 안본사람이 없을거라고 생각합니다.

저도 써니를 봤는데 영화 러닝타임 내내 지루한 장면 없이 재미있게 봤던 기억이 있습니다.

코미디 및 드라마 장르를 좋아하신다면 추천드립니다. 

7. 미성년 - JTBC 오후 11:30

다음은 영화 미성년입니다. 미성년은 김윤석 감독의 작품입니다. 염정아, 김소진, 김혜준이 주연으로 나오는 영화네요.

저도 이 영화는 본적이 없는데 어떤 내용인지 궁금하네요.

김윤석 감독은 배우이자 감독으로 활동중입니다.

개인적으로 배우 김윤석씨의 연기도 좋아하는데 김윤석이 감독으로 촬영한 영화라서 매우 기대가 됩니다.


<2020년 1월27일 설 특선 영화>


8. 협녀, 칼의 기억 - KBS2 오전 10:10

협녀, 칼의 기억은 방홍식 감독의 영화입니다. 이병헌, 전도연, 김고은이 주연으로 출연하네요.

다른 영화에 비해 네티즌 평점은 5.36으로 낮은편이네요 ㅠㅠ 참고해주세요.

9. 아이스 에이지 3: 공룡시대 - EBS1 오후 03:10

다음은 카를로스 살다나 감독의 아이스 에이지3 입니다.

아이스 에이지3는 말 안해도 명작영화죠.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영화네요!

10. 신과함께(인과 연) - SBS 오후 05:25

신과함께는 김용화 감독의 영화입니다. 하정후, 주지훈, 김향기 배우가 주연으로 나오는 영화네요.

신과함께도 나오자마자 대박을 친 영화입니다.

웹툰 신과함께를 원작으로 만들어진 영화라서 저도 봤는데 정말 재밌어요.

가족끼리 봐도 좋은 영화입니다. 판타지 및 드라마 장르를 좋아하신다면 추천드려요.

11. 걸캅스 - MBC 오후 08:30

영화 걸캅스는 정다원 감독의 작품입니다. 라미란, 이성경이 주연으로 나오는 영화네요.

이 영화는 본적이 없는데 '여경'을 주제로 다루는 영화라고 합니다.

코미디 및 액션 영화를 좋아하신다면 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네티즌 평점은 5.68이네요. 주제 때문인지 나오자마자 논란이된 영화이기도 하죠. 참고해주세요.)

12.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2 - KBS2 오후 10:10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2는 제임스 건 감독의 영화입니다. 크리스 프랫, 조 샐다나 등이 주연으로 나오는 작품이죠. 저는 마블 시리즈를 너무 좋아하는지라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2도 정말 재미있게 봤습니다.

사실 마블시리즈는 믿고보는 영화가 아닌가 싶습니다 ㅋㅋ.

지구에는 어벤져스가 있다면 우주를 담당하는건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라고 할 수 있습니다.

마블 시리즈를 좋아하고 액션 및 SF 장르를 좋아하신다면 강력 추천 드립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2020 1월 26일,1월 27일 설 연휴 특선 영화 시간표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설 연휴 공중파에서 틀어주는 영화로 재미있는 연휴기간을 보내시기를 바라면서 이번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포스팅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