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라이프

AFK 아레나, 방치형 RPG 게임 어플 추천 본문

오늘의 추천어플

AFK 아레나, 방치형 RPG 게임 어플 추천

JSE99 2020. 3. 23. 13:17


안녕하세요 프리라이프 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AFK아레나에 대해서 얘기를 나누어 보도록 하겠습니다.

 

AKF 아레나는 방치형 RPG 게임으로 유명한 어플입니다.

유튜브 광고에서도 많이 본적이 있는데 괜찮은 퀄리티의 영웅들과 간편한 게임시스템으로 유저들

사이에서 인기가 많은 게임이더라구요. 

 

AFK아레나 플레이스토어 다운로드 링크는 아래에 있습니다.

다운로드 하시고싶은분들은 아래 링크 클릭하시고 들어가셔서 설치 진행해주세요.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lilithgame.hgame.gp.kr

 

AFK 아레나 - Google Play 앱

[AFK 아레나 공식 카페] 머나먼 여정을 떠나기 전에 먼저 공식 카페에서 다양한 출시 정보와 이벤트를 가장 빠르게 받아보세요! https://cafe.naver.com/afkarenakr ▣ 게임 특징 ▣ ■ 역대급 퀄리티의 영웅 캐릭터 일러스트 켈트 신화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완성작, 수집 욕구를 자극하는 최상급 퀄리티의 영웅 캐릭터 일러스트를 직접 만나보세요 ■ 손가락 하나로 지배하는 방치형 시스템 스트레스받는 현대인의 필수 게임 - 영웅 필살기

play.google.com

1. AFK 아레나는 어떤게임?

 

일단 AFK 아레나는 위에서 설명했듯이 방치형 RPG 게임입니다. 

캐릭터를 직접 컨트롤러로 조작하는 게임들은 게임피지컬이 약간 필요하지만

 

AFK아레나는 피지컬보다는 어떤식으로 던전을 클리어할지 공략을 찾아가며

진행하는 뇌지컬 게임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AFK아레나는 일러스트 자체도 상당히 퀄리티가 있고 잘만들었다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또한 세계관 자체가 다른 게임에 비해서 독특하고 흥미로운 세계관이 있어서

게임을 플레이하는데 더욱더 몰입이 잘되었습니다.

 

AFK 아레나는 다양한 스테이지가 존재해 해당 스테이지들을 클리어

하기위해 끊임없이 캐릭터를 육성해나가며 다양한 조합을 연구해야합니다.

 

AFK 아레나는 방치형 RPG 답게 여러가지 조합과 전략적 플레이가 상당히 중요한 게임입니다.

캐릭터 하나하나가 조합에 중요한 구성요소로 차지하기 때문에 각각의 캐릭터 특성과 스킬효과 등을 

정확하게 숙지하고 조합을 구성해야 안정적으로 게임을 진행해나갈수가 있습니다.

 

AFK아레나는 방치형 RPG인 만큼 여러가지 조합의 캐릭터 구성을 유저들이 사용하기를 원합니다.

그래서 AFK아레나에는 레벨 공유 시스템이란게 존재를 하죠.

레벨 공유 시스템이란 여러가지 캐릭터를 육성하고 싶지만 시간이 부족할 경우를 대비해 작은 노력으로 여러가지 캐릭터를 키우고 조합구성을 진행할수 있는 시스템입니다.

 

AFK아레나에는 괜찮은 시스템들이 너무 많다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이뿐만이 아니라 AFK아레나의 강점중 하나는 굳이 신경을 쓰지 않더라도 게임을 쉽게 진행할수 있다는것입니다.

 

직장인분들이 평소 게임을 하기에는 이래저래 신경을 많이 써야하기에 사실상

게임플레이 자체가 부담스러운게 사실입니다.

 

하지만 AFK아레나는 각 영웅캐릭터들이 필살기를 자동으로 사용해주고 굳이 접속하지 않고 방치를 해도

자동으로 성장할수 있는 시스템을 구현해놓았기에 하루에 잠깐씩만 게임에 접속하셔도 점점

자신의 게임 계정이 성장해나가는 느낌을 받으며 게임을 진행하실수 있습니다.

 

AFK아레나는 정리하자면 방치형 RPG의 정석적인 게임이라고 할수있습니다.

5명의 캐릭터 조합을 이용하여 여러가지 스테이지를 클리어하며 뇌지컬 플레이를 즐길수 있습니다.

종족간 상성, 진형설정, 스킬조합 등등 여러가지 구성요소가 많기 때문에 방치형 RPG이지만

지루하지 않게 계속해서 플레이할수 있었습니다. 

2. AFK 아레나 인게임 영상

AFK 아레나 인게임 영상을 참고하시면 좋을것 같아서 찾아보다가

외국 유튜버의 AFK플레이 영상링크를 공유해왔습니다.

 

AFK아레나 인게임 영상을 확인하고 싶은 분들은

아래 링크를 클릭하셔서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Fh7Rqy4h88M

영상 확인해보시면 아시겠지만 게임플레이를 위한 컨트롤이 사실상 크게 필요하지 않습니다.

평소 컨트롤이나 게임피지컬이 부족하지만 게임을 즐기고싶다고 생각이 드는 분들은 

AFK아레나를 꼭 설치해서 플레이해보시길 바랍니다.

 

이번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포스팅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