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라이프

돈스파이크 킹스테이크 리뷰(홈쇼핑 구매) 본문

카테고리 없음

돈스파이크 킹스테이크 리뷰(홈쇼핑 구매)

JSE99 2020. 1. 15. 16:04

안녕하세요 프리라이프 입니다! 오늘은 돈스파이크 킹스테이크 리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사진으로만 봐도 너무 맛있어보이지 않나요?? 홈쇼핑에 보이길래 한번 주문해서 구워먹어봤는데 너무 맛있었어요.

특별한 요리실력 없이도 마늘이나 가니쉬 좋아하시는 분들은 가니쉬넣고 같이 구워주시면 맛있게 즐기실수 있어요!

저도 그냥 마늘 넣고 미디움 레어 정도로 익혀서 동봉된 스테이크 소스랑 소금에 찍어먹었는데 소스도 맛있고 소금도 너무 맛있었어요. 특히 스테이크 소스가 고기랑 너무 잘어울려서 폭풍먹방을 했답니다.

돈스파이크씨하면 요즘은 스테이크가 떠올라서 기대를 많이 했는데 너무 만족스러웠어요!

포장도 이렇게 200g 개별 포장이라서 냉동실에 그대로 넣어두고 스테이크 먹고싶을때 하나씩 빼서 구워서 맛있게 먹기만하면 됩니다. 너무 간편하지 않나요?? ㅋㅋ 소금이랑 스테이크 소스도 같이주기 때문에 너무 알찬 구성이라 생각이 들어요!!

인터넷에 찾아보까 미국산 프라임 최고등급 소고기라고 하네요.
화이트 트러플 올리브오일로 밑간을 했나봐요! 확실히 집에서 소고기사서 밑간을해서 먹는것보다 훨씬 풍미가 느껴졌어요.
킹스테이크는 12시간 웻에리징 저온숙성을 했다고 하네요!


홈쇼핑에서 89900원 정도 주고 구매한거 같은데 인터넷도 그정도 가격이더라구요~~ 200g 개별포장 10개에 89900원이면 하나에 8990원 정도하네요! 가성비도 훌륭한것 같아요.

https://youtu.be/XTBgzQ8X32M

영상도 있는데 킹스테이크 궁금하신분들은 한번 광고 보시는것도 좋을것 같아요!!

홍보영상도 있네요! 돈스파이크 킹스테이크 제돈주고 제가 직접 사먹어봤는데 너무 맛있었어요! 강추드립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