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라이프

넷플릭스 추천 위쳐(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위쳐) 본문

life information

넷플릭스 추천 위쳐(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위쳐)

JSE99 2020. 1. 11. 16:17

안녕하세요 프리라이프 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위쳐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 넷플릭스 드라마 위쳐가 상당히 핫한데요. 많은 사람들이 위쳐가 재밌다고해서 저도 한번 봤는데 시간가는줄 모르고 봤습니다.(개인적으로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는 대부분 재밌는거 같아요)

먼저 워쳐는 헨리 카빌,프레이아 앨런, 아냐 칼로트라가 주연으로 나옵니다. 2019년 12월 20일부터 방영했으며 넷플릭스가 독점 계약한 작품입니다.

위쳐는 엘프,인간, 그리고 괴물이 함께 살아가는 암흑의 시대가 배경이며 냉혹한 위쳐 '게롤트'와 특별한 능력이 있는 왕족 '시리' 그리고 마법사 '예니퍼'가 재앙에 맞써 싸우는 스토리입니다.

저는 드라마는 좋아하는데 원래 미국드라마는 잘 안보는편입니다. 근데 넷플릭스 위쳐는 정말 재밌어서 시간가는줄 모르고 계속 봤어요. 진짜 시간순삭되는 느낌이었습니다. 

일단 위쳐는 제작할때부터 엄청 화제였죠. 헨리 카빌의 캐스팅으로 인해서 위쳐 시리즈가 더욱더 관심이 높아졌어요. 

진짜 조각같이 생겼네요 ㅋㅋㅋ 헨리 카빌이 괴물사냥꾼 역할을 잘할수있을까 내심 고민했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훌륭하게 소화해냈다라는 생각이 드라마 보는내내 나더라구요. 위쳐에서 보여주는 헨리 카빌이 여러 액션신을 연기했는데 액션신도 정말 멋지더라구요. 괴물이랑 전혀 물러섬 없이 싸우는 모습이 개인적으로 너무 인상깊었습니다. 

게롤트는 다른 돌연변이와는 다르게 인간적인 감정이 있어서 캐릭터 자체가 정이가는 캐릭터였어요. 자신의 선택으로 누군가가 다치는것을 싫어하고 다른 사람들이 위험에 노출되지 않기를 원하는 캐릭터에요. 그리고 자신이 좋아하는 사람들로 인해 갈등하고 고민하는 모습이 인간적으로 보였어요. 슈퍼맨하면 떠오르는 배우인 헨리 카빌과 비슷한 면을 보여주는듯 했습니다. 

저도 원래는 위쳐를 보기전에는 헨리 카빌이 캐스팅된부분 말고는 크게 관심있게 보지는 않았는데 넷플릭스에서 위쳐를 한편 본순간부터는 계속 위쳐에 빠졌어요. 판타지 영화나 소설을 좋아하지도 않고 평소 소설책도 크게 좋아하지 않는 편이라서 이렇게 위쳐에 빠져든 제가 너무 신기하네요.. 위쳐에 한번 입문하니까 빠져나갈수가 없네요.

구글이나 다른 포털사이트에 넷플릭스라고 검색하면 위쳐가 나올정도로 지금 엄청나게 인기가 많아요. 넷플릭스에서 공개한 한국이 2019 사랑한 넷플릭스작품  TOP10에 위쳐가 3위로 선정되었습니다.

12월에 공개된 위쳐가 3위일정도면 얼마나 인기가 많은지 감이오시나요?? 화제작인 만큼 거품이 심한게 아닐까도 걱정을 했는데 걱정을 단숨에 걱정을 없애버렸네요!

위쳐는 시즌제 드라마이기 떄문에 시즌2도 나온다고하네요. 저는 개인적으로 시즌제가 좋은거 같아요 드라마를 오래즐길수 있고 높은 퀄리티의 드라마를 시청할수 있다는 이유 때문에 저는 시즌제가 좋은것 같아요. 요즘은 한국 드라마도 종종 시즌제로 나와서 정말 좋다고 생각합니다.

저는 원래 판타지를 좋아하지 않는 사람이었습니다. 관심도 없고 입문할 기회가 없었기 때문이죠. 위쳐는 저에게 판타지라는 분야에 입문할수 있게 해준 고마운 입문작이라고 생각합니다. 일단 드라마의 가장 중요한 요소중 하나인 재미를 보장해주는 작품이기 때문이죠. 저는 넷플릭스에 여러 작품을 좋아하지만 특히 넷플릭스 오리지널의 작품을 좋아합니다. 왜냐하면 퀄리티가 좋고 독창적인 작품이 많기 때문이죠. 그래서 저는 넷플릭스 추천작으로 위쳐를 추천합니다. 여러분도 꼭 한번 보시면 좋겠습니다.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