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라이프

애드센스 7일차 수익공개(애드센스로 일주일만에 41달러 벌기) 본문

디지털 노마드

애드센스 7일차 수익공개(애드센스로 일주일만에 41달러 벌기)

JSE99 2020. 1. 15. 12:14

안녕하세요 프리라이프 입니다. 요즘 많은 블로거분들이 블로그 수익창출모델중 하나인 에드센스에 관심이 많으실텐데요.

저도 승인받은지 일주일정도 지났는데 생각보다 수익이 괜찮아서 수익공개와 제가 수익을 낼수있었던 방법을 얘기해볼려고 합니다.

일단 애드센스 7일차 수익을 바로 공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보시다시피 이번달 에드센스로 벌어들인 예상수입이 41.35$라고 적혀있습니다.

약 일주일정도 에드센스 광고로 들어온 수입이구요. 에드센스 약관상 수익의 상세한 내용은 알려드릴수가 없네요 ㅠㅠ,

한화로는 약 4만 7천원정도 수익을 낸것이죠.

수입의 상세한 내용을 공개하고 싶지만 에드센스 측에서 수익공개 까지는 괜찮지만

cpc나 cpr 같은 세부적인 내용은 공개하지 말라는 조항이 있다고 합니다.

그래서 세부적인 수익내용은 공개 못하는점 죄송합니다. ㅜㅜ

일단 어제는 애드센스로 3.44달러 정도 벌었다고 나오네요.

하루에 평균적으로 3~4달러 정도 수익을 내고 있는 상황입니다.

하루에 3~4달러 정도 버는데 지금 41달러라서 신기하신 분들이 계실텐데요.

그 이유는 바로 일간 방문수를 11000명 찍었을때 하루만에 15달러 가량 수익을 창출했기 때문입니다.

저는 티스토리 블로그에 여러가지 이슈에 대해서 요즘 포스팅을 올립니다. 한가지 이슈로 엄청나게 많은 사람이 유입이 된적이 있었습니다. (이슈하나로 10000명정도 한꺼번에 유입될정도로 키워드를 잘잡고 검색키워드 상위에 올라가면 자연스럽게 방문자가 증가하게 되더라구요.) 

하지만 short tail(숏테일) 키워드의 포스팅이기 때문에 자연스럽게 시간이 지날수록 원래 방문자수를 찾아가는 모습입니다. 하지만 지금은 포스팅 개수가 어느덧 60개 가량 있기때문에 일 방문자가 최소 300~500은 유지하고 있는 모습입니다.

하루에 1000명정도의 고정 방문자만 확보해도 한달에 200달러 정도는 수익 창출할수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저는 현재목표가 구글 애드센스로 한달에 200달러 정도 안정적으로 수익창출하는게 목표인데 short tail(숏테일) 키워드 보다는 점점  long tail(롱 테일) 키워드를 늘려서 안정적으로 방문자수를 늘리는데 집중을 해볼까 합니다. 

물론 그렇다고 short tail 키워드를 버린다는 소리는 아닙니다. short tail 키워드와 long tail 키워드를 둘다 적절히 포스팅해볼까 합니다. short tail 키워드의 매력또한 가득하기 때문이죠. 

이글을 포함해서 에드센스나 수익과 관련된 키워드를 올리는 카테고리 이름을 디지털 노마드로 설정했습니다. 물론 디지털 노마드가 되려면 컴퓨터만으로 생활력이 될만한 수익을 내야하는데 거기까지 할수있을지는 잘모르겠습니다.

하지만 꾸준히 지치지 않고 여러가지 수익모델을 찾아서 최소한 부수입이라는 비중을 차지할수 있을정도로 수익창출을 하는것이 저의 최종적 목표입니다.

이렇게 오늘은 제 티스토리 블로그 에드센스 수입공개와 제 수입창출의 경험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요즘 많은분들이 에드센스 수익창출에 관심을 가지고있습니다. 누구나 조금만 관심 가진다면 어느정도 유의미한 수익을 가져갈수 있을것 같습니다.

이상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도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