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라이프

애드센스 9일차 수익인증(에드센스로 하루에 13$ 수익창출) 본문

디지털 노마드

애드센스 9일차 수익인증(에드센스로 하루에 13$ 수익창출)

JSE99 2020. 1. 16. 22:32

안녕하세요 프리라이프 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애드센스 9일차 수익에 대해서 얘기나눠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2020년 1월 16일 오후 10시 기준 저의 애드센스 수입입니다. 어제는 5$ 정도 수익창출이 있었는데 오늘은 어제의 수익보다 약 2.5배 늘었네요.

저도 오늘 애드센스 수익을 방금 확인했는데 방문자수로만 봤을때는 어제와 오늘 크게 차이가 있지는 않는걸로 보입니다. 

어제는 제 블로그에 약 1700명 정도 들어와 주셨는데 확인해보니 오히려 오늘은 1362명으로 방문자수가 감소한것으로 보입니다. 에드센스 설정도 건드린게 없는데 오늘은 왜 어제보다 애드센스 수익이 더 높은지 의문인 상황이네요.

제가 생각한 이유는 현재 제 블로그의 광고 클릭당 단가가 올라가서 자연스럽게 애드센스 수입도 올라간것이 아닌가 싶습니다.

오늘 올린 포스팅은 국세청 연말정산과 관련된 포스팅과 제네시스 출고관련해서 정보글을 올렸는데 이것과 관련이 있는건가 싶기도 합니다.

정보전달글이 애드센스 광고단가가 더 높게 잡힌다는 카더라 통신이 있던데 자주 애드센스 수익인증과 방문자수를 기록하면 구체적인 솔루션이 나오지 않을까 기대하는중입니다.

(제가 애드센스 수익인증을 자주하는 이유도 구체적인 솔루션 도출을 위함이 가장 큰 이유죠 ㅠㅠ)

 

 확인해보니 올린 정보글로 오늘 340명가량 제 블로그로 유입이 됐습니다.

처음에는 정보글에 꽤 많은 사람이 유입됐고 정보글이기에 수익이 늘었다고 생각해야 하나 계속해서 생각해봤습니다.

하지만 아무리 생각해봐도 340명의 유입으로 어제보다 수익이 2.5배 늘었다고 보기에는 좀 무리가 있는 것 같습니다.

제일 정확한 건 애드센스 수익 보고서를 확인하는 건데 아직 12시가 지나지 않아서 오늘의 에드센스 수익 보고서를 확인할 수 없는데 확인해봐야 원인을 알 수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수익보고서는 에드센스 정책상 공개할수 없어서 애드센스 수익보고서에 관한 언급은 할수없는점 양해부탁드려요 ㅜㅜ)

매일매일 15$정도만 벌어도 한달이면 450$, 한화로는 52만원 가량 애드센스로 수익창출이 가능하네요.

블로그를 하나더 운영하고싶은 맘도 굴뚝같지만 하루 2000~3000명이 평균적으로 나올때까지는 이블로그에 집중해볼까 합니다. 

그래도 오늘 13.5$정도 수익창출을 했는데 방문자수도 어제보다 적게 나와준 상황에서 더 높은 수입이 나오니 기분은 좋네요.

근데 수익도 수익이지만 어떤 이유에서 방문자수도 적은데 수익이 더 많이 나온건지에 너무 궁금합니다.

(이유 아시는 분들은 댓글 부탁드려요 ㅠㅠ)

요즘 블로그로 수익창출이라는 키워드를 검색하면 여러가지 수익모델이 많이 나오던데 아직까지는 구글 애드센스가 가장 안정적인 수칙창출 모델인것 같습니다. 구글이 괜히 구글이 아니네요.

국내 포털사이트인 네이버 애드포스트 사례들만 확인해봐도 하루에 평균적으로 1000~2000명 들어와도 한달에 3000원~4000원정도 밖에 수익이 나오지 않는다고 하더라구요.

네이버 블로그는 유입이 쉽다는 장점이 있기는한데 수입면에서는 티스토리 블로그가 더 우수하다고 볼수있는것 같습니다.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요즘 티스토리 블로거 분들은 거의 애드센스에 집중하시는것 같은데 애드센스와 관련해서 궁금하신점이 있으시면 댓글로 적어주세요! 

포스팅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