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라이프

애드센스 8일차 수익 공개(현재 수입 45$) 본문

디지털 노마드

애드센스 8일차 수익 공개(현재 수입 45$)

JSE99 2020. 1. 16. 00:27

안녕하세요 프리라이프 입니다.

요즘 애드센스 수익에 관심이 많아서 매일은 아니더라도 자주 수익을 기록해보고 계속해서 수익 데이터를 블로그에    모아볼려고 합니다. 

오늘은 약 5$정도 수익창출을 했네요. 애드센스 1일차에는 0.3$도 수익을 내지 못했는데 이정도면 많이 성장한듯 싶네요. 하루에 10$~20$정도만 고정적으로 나와줄때까지 블로그를 성장시키는게 제 목표입니다. 

일단 이번달에 200달러정도 수익창출하는게 목표기는 하지만 생각보다 애드센스 광고수입이 원하는만큼 나오지는 않아서 200$를 찍을수 있을지는 아직 잘모르겠네요 ㅠㅠㅠ 하지만 지치지 않고 꾸준히 포스팅 해볼려구요.

제가 정한 목표는 하루에 3포스팅입니다. 하루 일과중에 시간내서 적어야하는데 이것도 쉬운일은 아닌것 같아요.

오늘은 디지털노마드에 대한 정보를 찾아보니 애드센스 말고도 텐핑이라는 온라인 수익창출 시스템을 찾았습니다.

유튜브나 구글을 검색해봐도 꽤 많은분들이 도전하고 있는것 같더라고요. 

텐핑은 간단하게 설명하면 제품의 링크를 자신의 개인 사이트에 올리고 그 링크를 들어가서 구매로 이어지면 그에 상응하는 커미션을 지급하는 방식인것 같습니다.

(단순히 클릭만으로도 수익이 발생하는지에 대한 여부는 잘모르겠어요!)

일단 이 티스토리 블로그에는 올리지 않을 계획입니다.

저품질이라는 개념이 있는지는 모르겠지만 개인적으로 제 블로그에 도배성이 강한 게시물은 올리고싶지 않기 때문입니다.

어떤 방식으로 텐핑을 진행할지는 아직 고민중이지만 몇일내로 새로운 수익창출을 도전할까 합니다.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인스타그램으로 홍보하는것도 나쁘지 않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아니면 검색어 유입이 비교적 많은 국내 사이트인 네이버 블로그도 괜찮을것 같더라고요. 

계속해서 드는 생각이지만 온라인으로 자동화수익을 안정적으로 창출한다면 부수입을 넘어서 생활력으로도 이어질수 있을것 같습니다.

물론 아직 제가 원하는 진로방향은 온라인 디지털 마케터는 아니지만 계속해서 디지털 노마드와 관련된 정보를 연구하고 공부해볼까 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