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라이프

애드센스 수익 100달러 돌파(애드센스 2주차만에 100달러모으기) 본문

디지털 노마드

애드센스 수익 100달러 돌파(애드센스 2주차만에 100달러모으기)

JSE99 2020. 1. 19. 23:11

안녕하세요 프리라이프 입니다. 제가 요즘 자주 애드센스 수익 인증글을 올렸습니다. 이번 게시글 이후에는 매일 수익인증은 하지 않고 2주에 한번정도 수익을 결산하는 포스팅으로 찾아오도록 하겠습니다.

(너무 자주 올리니 약간 스팸성 게시물인것 같기도 해서 2주에 한번정도만 수익을 인증하고 수익을 올리기위해 개인적으로 시도해보았던 방법들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물론 애드센스 관련해서 궁금한점이 있으신분들은 댓글로 적어주시면 제가 아는선에서 답해드리도록 할게요!) 

일단 2020년 1월 19일 오후 10시 52분 기준 애드센스로 벌어드린 수익입니다.

106.83달러로 100달러를 훨씬 넘었네요. 100달러부터 인출이 가능하다해서 100달러를 목표로 달려왔는데 생각보다 빠르게 100달러를 넘은것 같아 기분이 좋네요. 블로그를 다시 시작하고 이것저것 최적화한다고 정확히 걸린시간이 2주 정도인것 같습니다.

오늘의 블로그 일간 방문수는 1337명 정도 입니다. 어제보다 121명정도 줄었네요.

하지만 이번에도 오히려 수입적인 측면에서는 6달러가량 증가한 모습을 보여줍니다.

이러한 현상이 계속 반복해서 일어나고 있는데 일단은 애드센스 수입은 광고를 눌러줘야 수입이 들어오는 구조입니다.

일단 일간 방문수가 높으면 광고를 클릭할 확률이 높아지기는 하지만 2주 정도 운영해본결과 방문자수는 낮아도 어느정도 퀄리티가 있는글들을 많이 작성하면 블로그 방문자분들이 광고를 많이 눌러주시고 결과적으로는 수익상승으로 이어지게 되는것 같습니다. (어느정도 퀄리티 있는글을 작성하는게 포인트인것 같습니다.)

2주 만에 애드센스 수익 100달러를 찍고 저는 왜 티스토리 블로그를 시작하게 되었는지 생각해보았습니다. 첫 시작은 한달에 20000원씩이라도 벌어보자라는 마인드로 블로그를 시작했습니다.

하지만 인제는 하루 기본적으로 10달러정도는 수익이 나는 상황이라서 꽤나 안정적인 온라인 자동화 수익창출 방법을 찾았다고 할수있을것 같습니다.

저는 자기전 1시간은 꼭 애드센스 관련 블로그나 게시물들을 찾아보고 잡니다. 근데 생각보다 애드센스에 관한 관심이 많고 많은 분들이 애드센스로 한달 10~20만원 정도 수입이라도 나오면 괜찮겠다라고 생각하시고 접근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저도 물론 그런 생각을 하고 블로그라는 영역에 접근한 사람중 한명이구요. 일단 제가 약 2주 정도 블로그라는 영역에 도전해본결과 시간대비 생각보다 수익이 괜찮다라고 생각을 했습니다.

물론 개인역량에 따라 수입은 달라질수 있겠지만 저는 마케팅 관련 전공자도 아니고 그냥 단지 글쓰는걸 좋아하는 사람입니다. 딱히 전문분야가 있는것도 아니고 이것저것 관심분야가 많은 사람인데 이런 저도 수익을 낼수있다는건 다른사람들도 수익을 충분히 낼수있다는 증거라고 생각합니다.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포스팅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 애드센스 수익인증은 2주 정도 뒤에 포스팅 하도록 하겠습니다.

 

Comments